라임 라이크는 고객의 선택이 쉬워질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입니다. 패션 안에서 고객은 얼마든지 스스로의 관점으로 자유롭게 원하는것을 표현할 수 있고 특별한 권리를 누릴 수 있습니다. 라임라이크는 고객들이 쉬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제품 기획부터, 원단 그리고 좋은 퀄리티의 디테일까지 모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생각하며 제안합니다.

Designer. Shin Ju-hyun

가장 먼저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우리의 철학은 상의와 하의, 아우터웨어 등 믹스 매칭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기획하였으며, 한 가지 원단으로 여러 스타일을 제작하였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세트 연출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제품은 시간이 지나도 오래 입을 수 있고 유행을 따라가는 것이 아닌 모던하고 베이직 하지만 현대적 감성을 담기위해 노력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하기에 라임라이크의 지속 가능성은 디자인뿐만이 아니라 원단을 선택할 때도 동일한 철학이 반영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고객의 피부에 닿는 느낌과 반응을 생각하며 여러 번의 세탁에도 손상이 덜가는 원단으로 기획을 하고, 여러 번의 패턴 수정과 원단 테스트를 하는 일은 라임 라이크의 책임감이자 고수하는 방식 입니다. 이러한 기준을 세우고 제품을 만드는 일을 계속한다면 우리는 고객과의 끈끈한 유대관계가 신뢰가 되어 라임 라이크의 제품은 고민하지 않고 쉽게 믿고 구매하실 수 있을것이며, 이것이 최종적인 라임 라이크라는 브랜드의 지향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