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주문/결제 배송 교환/반품 회원 기타
주문/결제

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구매하기] 버튼 클릭 후 나타나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문서 페이지에서 주문 조회 비밀번호 및 주문 정보를 입력하신 후 결제 수단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추후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를 입력해야 주문 조회가 가능하오니 반드시 주문번호와 조회가 가능한 비밀번호를 기억해주세요.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또는 수취인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상태가 [입금전], [결제완료],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배송준비중]의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 문의를 이용하여 반드시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 후 변경 요청을 진행해주세요.

주문/결제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로그인 페이지에서 주문 정보 입력 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확인하기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 문의를 이용하여 변경 요청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결제 수단 및 시스템에 따라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진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 돼요.

입금내역을 확인하기까지 최대 1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30분 단위로 입금 확인이 진행되고 있으며 시스템 오류로 누락되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업무시간에는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입금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주문/결제

신용카드로 결제 후 할부 개월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수단 및 할부 개월을 모두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수단 및 할부 개월을 변경하고자 하신다면 주문취소를 진행 후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배송 상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확인하기

교환/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은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색상 교환의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반송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이는 색상/사이즈 교환 등이 포함됩니다.

단, 제품의 하자나 불량 또는 오발송으로 인한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교환/반품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나요?

온라인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주문번호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 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번호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페이지 또는 주문 시 발송되는 알림톡/SM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회원님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는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원님의 정보를 입력 후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 본인인증 후 아이디/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기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기타

포인트(적립금)는 무엇인가요?

결제금액의 일정률을 회원님의 계정에 적립해드리는 제도로 상품 구매 시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률은 상품/유통형태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